본문 바로가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 후기, 드래곤시티 호텔 이용팁

by 세상 밖으로 2019. 8. 19.
    반응형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용산역, 용산 아이파크몰, 용산 전자상가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편리한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마치 ㄹ자를 옆으로 눕혀놓은 것 처럼 보이는 저 곳에 그랜드 머큐리 앰배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이렇게 4개의 호텔이 있다.

    그 중 노보텔 앰배서더, 프리미어 스위트룸 숙박기를 써 본다.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프리미어 스위트룸 객실

    https://blog.naver.com/impservice/221622263726

     

    서울 호텔 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프리미어 스위트 호캉스 숙박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프리미어 스위트드래곤시티 1층 로비에서 노보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층으로 올...

    blog.naver.com

     

    로비와 프론트 데스크, 엘리베이터가 서로 달라

    용산역에서 3번 출구로 나와서 드래곤시티까지 이어진 통로를 이용하면 드래곤 시티 2층 아케이드로 연결된다.

    드래곤시티 층별 가이드맵 https://sdc-club.com/ko/seouldragoncity/floor-guide.php

    드래곤 시티 호텔을 처음 이용할 때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프론트 데스크와 엘리베이터가 좀 헷갈린다.

    이비스 스타일과 그랜드 머큐어는 1층에 각각의 로비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두 곳 모두 1층에서 체크인하고 해당 엘리베이터를 타면 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엘리베이터

    하지만 노보텔과 노보텔 스위트의 경우 프론트 데스크가 있는 층도 다르고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도 다르다. 
    노보텔 프론트 데스크는 1층에 있고 노보텔 엘리베이터를 타야 객실로 갈 수 있다.

    노보텔 스위트의 경우 프론트 데스크가 26층에 있기 때문에 1층에서 우선 노보텔 스위트 엘리베이터를 타고 26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해야 한다.

    숙박객이 이용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도 노보텔 객실용은 4층에, 노보텔 스위트 객실용은 40층에 있다.

     

    서비스 이용 안내서

    체크인 할 때 객실 카드키와 함께 안내서를 준다. 말로 아무리 설명해줘도 돌아서면 잊어버리게 되는데 한 눈에 보기도 편하고 다시 되묻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조식은 2층 푸드 익스체인지 6:30 ~ 10:00 (토/일/공휴일 10:30)
    조식 이용시간이 길지만 손님이 몰릴 때는 입구에서 기다렸다 입장해야 할 수도 있다.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시간대별 서비스 제공
    에프터눈 티 타임 11:00 ~ 17:00 (13세 이하 입장 가능)
    해피아워 18:00 ~ 20:00 (만 13세 이상만)
    스낵타임 20:00 ~ 22:00 (만 13세 이상만)

    4층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는 6:00 ~ 22:00
    사우나는 16세 이상 이용 가능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반쪽짜리에 불과하다. 아이만 방에 두고 나갈 수 없으니까 혼자 따로 가거나 아니면 둘 다 안 가게(못 가게) 되기 때문이다.

     

    객실 와이파이 접속

    객실내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ID : 객실번호, PW : 예약자 Last Name(성) 입력

     

    미니바 대신 2층 편의점 CU

    생수 2병만 무료이고 일회용 칫솔 치약세트, 면도기를 포함한 나머지는 모두 미니바 유료 상품이다.
    드래곤 시티 2층에 편의점 CU, 올리브영, 약국도 있으므로 필요한 것이 있다면 엘리베이터 타고 2층 내려가서 사면 된다.

    https://coupa.ng/biycc5

     

    쿠팡!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모던 앤 이지 업스케일 시티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올 용산'은 서울의 중심에서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업스케일 호텔입니다. ITX 및 KTX, 지하철 1호선이 지나가는 용산역과 연결되고, 금융 중심지인 여의도와 10분 거리에 위치해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를 위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현대적 감성의 621개 객실은 넓은 면적을 갖춰 더욱 여유로운 투숙을 제안합니다. *Accor 브랜드

    trip.coupang.com

    https://coupa.ng/biyb6y

     

    쿠팡!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모던 업스케일 라이프스타일 호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업스케일 시티 레지던스로,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세련된 286개 객실과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전용 편의 시설을 통해 투숙기간 동안 균형 잡힌 삶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처음 런칭되는 Accor 브랜드 호텔로 서울드래곤시티 호텔플렉스 내 위치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미키친(Semi Kitchen)이 구비

    trip.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